聰明不如鈍筆
총명불여둔필
assignment Link-O-Rama

Link-O-Rama : Happy New Year 2010!

새 밀레니엄을 맞이한다고 어수선했던 게 엊그제 같은 데 벌써 10년이 지났습니다. 밀레니엄이 되던 순간 그때 여자친구와 입맞춤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해가 바뀔 때 그녀는 무얼하고 있었을까요? 저는 ABBA 'Happy New Year'를 듣고 있었습니다.


며칠 지났지만 이 블로그를 찾는 분들 모두 1994 이종범 같은 한 해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물론 춘듣보 님한테 배운 표현입니다.)


누구에게나 전성기는 있다.


사실 윤하라는 가수에게 별 관심이 없었습니다. '비밀번호 486'이라는 제목은 도저히 노래를 듣고 싶지 않게 만들었으니까요. 그러다 지난해 이맘때 '불후의 명곡' 이선희 편에서 윤하 노래를 듣고 살짝 놀랐습니다. 그래도 일부러 노래를 찾아 듣지는 않았는데 이 비디오를 보니 호감이 확 생기네요. 어린 나이에 참 멋지군요.


유재석도 SBS 연예 대상에서 멋진 장면을 연출. 이 장면이 멋있는 이유.


청와대도 기가 막힌 '쇼'를 만들었죠. KBS 뉴스를 듣다가 귀를 의심했습니다.

특히 현대건설 회장 시절 원전 건설을 지휘했던 이(명박) 대통령의 경험과 지식이 이번 비즈니스 정상외교에서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청와대는 평가했습니다.

정말 전두환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는 생각? 그렇다고 이 경향신문 기사가 달가운 것도 아닙니다. 차라리 한국전력 사람들이 얼마나 열심히 뛰었는지 그걸 보도했으면 더 와닿지 않았을까요?


지난해 부서 송년회 때 후배가 나를 'kini 선배는 스포츠, 정보기술(IT) Geek'이라고 소개하는 기사를 썼다. 그러나 굳이 IT Geek이 아니더라도 이런 도시락이라면 한번 받아보고 싶은 게 당연하지 않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로 친동생한테 전화가 오면 '슈퍼 마리오' BGM이 벨소리로 들린다. (이제 처음 소개하는 것도 같지만 audiko 정말 괜찮은 벨소리 사이트다.) 아이폰을 쓰기 전에는 '버블보블'이었다.


자랑은 아니지만 저는 스무 개 다 할 줄 압니다.


5 Reasons Why Google Page Rank Sucks + This Boring Headline Is Written for Google.


스포츠 Geek으로서 말하건대 세이버메트릭스가 이치로!를 과소평가한다면 그건 세이버메트릭스가 잘못된 것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이 주장에 동의하기 어렵다.


Kobe's New Year's Day miracle


확실히 이제 코비는 내가 '혼자서는 절대 우승 못한다'고 무시하던 그 애송이가 아니다. 버저 비터도 무서운데 그것도 '까치발'이다.


스포츠나 IT Geek으로 사는 게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언제 어떻게 인생 리세트 버튼을 눌러야 할까'하는 고민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제 부랄 친구지난 10년간 최고 축구 선수 9위를 차지했습니다.


요즘 학교 현실을 안다면 이런 주장이 얼마나 뜬구름 잡는 얘기인지 알 수 있을 텐데… 전국 모든 고교가 남녀공학이 된다면 남학생들 상당수가 학교 그만두고 검정고시 준비할 거다.


어릴 때는 크레용, 크레파스보다 색연필을 참 좋아했다. 무려 500가지 색이나 되면 '너무 많다'하는 생각이 들 법도 하지만 '남극의 오로라' 색이라니 어쩐지 그럴 듯 하지 않은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나저나 요새는 크레욜라 크레용은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아서 안 파나 보다. 케이스에서 제 자리에 꽂인 크레용 보면 기분 썩 괜찮았는데…


24시간 동안 지구 위를 떠 다니는 비행기들.


저는 이런 콘센트가 나오면 참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은요?


MBC 기자들과 대화를 하다 보면 가끔 '저 사람은 무조건 조지려고 기자하나?' 하고 생각할 때가 많다. 이 보도를 볼 때도 비슷한 느낌이었다. 공 기자는 리퍼(Refurbished)의 뜻은 알고 보도했을까?


비싸게 산 아이폰에 불량화소가 있지 않을까 걱정될 땐 Pixel Fix for iPhone. 불량화소 없어도 해외 데이터 로밍 요금은 조심하세요!


요즘 확 땡기는 뽕짝이 없었는데 편의점 아가씨 덕분에 발견한 '사랑의 밧데리'


 역시 누군가의 밧데리가 되는 데 외모가 전부는 아닌가 봅니다. 소문이 너무 오래 지나 좀 식상하기는 해도 두 분 예쁜 사랑 계속 키워가시길 -_-)/

댓글,

Link-O-Rama | 카테고리 다른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