聰明不如鈍筆
총명불여둔필
assignment Link-O-Rama

Link-O-Rama : 아이패드 그리고 거짓말

애플에서 아이패드를 내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플 '빠심'이 부족한 나는 사실 별다른 감흥은 없었다.  그저 '아이팟 확장판'이라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 그러다 이 글을 읽고 무릎을 탁 쳤다. 그리고 아이패드가 다시 보였다. 맞다. 이건 내가 아니라 우리 어머니, 할머니를 위한 기기다.

그래서 고백한다. 이렇게 가지고 놀고 싶다.


그래도 700g이 넘는 게임 패드를 들고 게임을 하라는 건 좀 무리가 아닐까?


역시 사람들은 참 쉽게 잊고 보고 싶은 것만 본다.


한 평생 너무 모질게 사셨으니 다음 생에는 꼭 부잣집에 시집 가시길하워드 진 교수도 하늘에서 더 멋진 세상을 꿈꾸시길… 샐린저 선생님, '호밀밭의 파수꾼' 정말 고마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어쩌면 그를 과대평가하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다.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첫 해 성적은 C+.


'기쁨조'는 영어로 'Pleasure squad'라고 쓴다.


MBC 뉴스가 또 화제다. 도미니카 대사 인터뷰 편집 논란에 휩싸인 것.


대사를 무개념으로 모는 게 대세였지만 현지에 다녀온 119 구조대원이 아고라에 글을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 어느 쪽이 진실이든 내게는 그 기자를 비판할 자격이 없다. 그저 구조대원 여러분 정말 참 고생 많으셨다는 말만 남긴다.


어쩌면 글보다 이미지로 거짓말하기가 더 쉽다.


미국 공립 학교가 실패하는 이유.


일본 최초 여성 프로야구 선수였던 요시다 에리(吉田えり), 미국에서 계속 도전하다. 이런 소식은 늘 진심으로 응원할 수밖에 없다. 거꾸로 이 친구는 이제 도저히 용서할 수가 없다.


브룸바, 내게 김경기와 동급인 유일한 타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팀 유니폼을 입어도 꼭 응원하겠습니다. 안 될 확률이 99.9%지만 한국 무대에서 은퇴하는 모습이 보고 싶다.


구글 리더에서 RSS 피드를 제공하지 않는 사이트도 구독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해서 기대를 참 많이 했다. 결과는 '아직은 많이 아쉽다.' 제로보드를 쓰는 숱한 사이트는 정말 어떻게 좀 하고 싶다.


어릴 때부터 컴퓨터 좀 만졌다 하시는 분이라면 잠시 윈도 3.1의 추억에 빠져 보세요 -_-)/


솔직히 아이폰에서 글 쓰다가 오타가 나도 이 방법 몰라서 늘 어절 단위로 새로 고쳤습니다. 역시 사람은 계속 공부해야 합니다 :-)


혹시 아직도 LP판을 가지고 계시다면 한 번에 아이폰으로 옮겨 보세요 -_-)/


강남 좌파시골 우파.


섹스 이야기를 할 때는 남녀 모두 화성 출신.


남자는 똑똑할수록 오래 산다. 여자는 아니다.

댓글,

Link-O-Rama | 카테고리 다른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