聰明不如鈍筆
총명불여둔필
assignment Link-O-Rama

Link-O-Rama : 나경원, 國民雙撚?

이번 주에 블로고스피어에서 가장 욕을 많이 드신 분은 단연 國民雙撚 칭호를 득템하신 나경원 의원. 나 혼자서는 얼굴은 참 예쁜데 인상이 별로 좋지 않은 보기 드문 케이스라고 생각한다. 2007년 12월 대선이 한창일 때 나 의원과 청진동 해장국집에서 러브샷을 할 기회가 있었다. 솔직히 가슴이 조금 뛰긴 하더라 -_-;


보라, 1980년대에 혼자 2000년대를 사는 이 포스를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동시대에 충실하셨던 분들도 현재 이렇게 살고 계십니다.


그렇다고 국민들이 잘 모른다는 말씀을 그렇게 쉽게 하신 게 마음에 든다는 뜻은 아니다. 모든 이들이 살기 바빠서 국정에 전부 신경을 쓸 수 없으니까 국민들이 쉽게 잘 알 수 있도록 일을 처리해 달라고 국회의원 뽑는 거 아닌가?


현 정권이 정말 모른다고 생각하는 것. 취임 전부터 MB를 싫어하던 사람들이 지금도 MB를 싫어하는 건 당연한 일이다. 그들은 처음부터 이 정권을 참을 수가 없었다. 그런데 대선 때 MB를 지지했던 이들이 빠른 속도로 등을 돌리고 있다. 정말 이 정권엔 바보들만 모인 건지 그래도 천하태평.


지난 대선 때 MB를 찍지는 않았지만 상식이 지켜지지 않는다는 점은 나도 안타깝게 생각한다. 이런 접근은 확실히 너무 유치하다. 그래도 이 사진은 라따뚜이 사진이다.


트위터가 CNN을 이겼다. MB도 이겨주길.


MB는 또 청와대 홈페이지 게시판도 꼼꼼히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엔 댓글이 하나도 안 붙었다.


그런데 아직도 트위터 안 하세요? 트위터를 하면 돈도 벌고, 린제이 로한 상반신 누드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시사 프로그램 최고 MC는 이렇게 살고 계시군요. 대조되는 송지헌 씨,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노무현 미화는 이제 좀 그만했으면 좋겠다. 아전인수도 제발 그만.


이 동영상에 나온 제품 중에서 전자 촛불을 들고 시위 현장에 나가면 어떻게 될까? 물에 뜨는 국자는 나도 여러 번 생각했던 건데…


조선닷컴 영문판은 현재 위치를 서울이라고 밝힌 트위터중 follower 숫자 1위. 조인스닷컴은 이런 서비스를 시작했다. 우리 공장은 아무도 안 보는 이상한 블로그를 괜히 만들어 방치해 두고 있다.


네, 이 흥미로운 소식제가 찾아냈습니다. 저는 그저 일요일에 출근했는데 기사가 안 잡혀 뻘쭘했을 뿐이고 ㅡㅡ;


소희, 선미 자퇴 소식을 보고 자퇴 문제에 대해 쓰겠다고 발제를 했다. 이러니 기사가 안 잡히지 ㅡㅡ;


이런 내용으로 [窓] 하나 쓰는 게 꿈인데 왜 안 걸릴까? 효도 합시다.


또 하나 쓰고 싶어하는 기사는 '평균 대한민국 사람' 찾기. 나름 재미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데 안 먹힌다. 그래서 묻는다. 당신은 대한민국 평균인가?


이연걸은 어떨까요? 이연걸은 평균적인 중국 사람일까요? 아니, 이연걸은 아예 중국 사람이 아닙니다.


샤크, 최홍만에 도전장을 던지다.


양신, 제발 양심 좀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손잡이 투수에 대해 내가 생각했던 것과 비슷한 접근.


국내에 세이버메트리션이 적어 슬플 때.  이 T-Shirts에 쓰인 문구를 보고 같이 웃어줄 사람이 적다는 것.


휴대전화를 바꿔야겠다고 또 한 번 생각한 이유.


전자담배, 항공기 안에서 피워도 되는 걸까? 핵심과 본질을 잘 포착해 호기심을 확 잡아 끄는 '진짜' 섹시한 제목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니까 '담배는 피우는 것'이라고 분명히 적은 것 때문에 끌렸다는 뜻은 아니라는 얘기.


비슷한 느낌을 받은 제목. 브래지어 사이즈 나라마다 왜 다를까?


모나리자 에로틱 버전, 보셨나요? 코미디언 에로틱 화보는요?


동화 속 공주들이 현실에 살면 정말 이렇게 됐을까요?


오덕후들, 힘내라 -_-)/


problem과 solve의 어원, 알고 계셨나요?


저도 늘 주례없는 결혼식을 꿈꾸고 있습니다. 문제는 예비 신부도 없다는 것 -_-; 그러니 로맨스는 남의 얘기. 미니를 사면 저한테도 기회가 올까요? -_-)a 이렇게 눈 나쁜 여자 분이라면 안경 하나로도 충분하려나? 다른 건 몰라도 여자친구 생기면 이 거 꼭 사준다.


But... But I love you.


살다 보면 개가 부러울 때도 있는 법.


포스트 잇으로 만든 스톱 모션 ;



제작 과정은 여기.


요즘 가장 지르고 싶은 건 Olympus E-P1. 소개 동영상은 여기.

댓글,

Link-O-Rama | 카테고리 다른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