聰明不如鈍筆
총명불여둔필
assignment Link-O-Rama

Link-O-Rama : Psuedo

인공지능 로봇 제작으로 유명한 이시구로 히로시(石黒 浩) 박사가 세상에 내놓은 안드로이드 로봇.


이시구로 박사는 자기와 똑같이 생긴 로봇을 만들기도 했다. 또 실제로 사람과 섹스할 수 있는 로봇 개발에도 여념이 없다. 그러니 덕후라고 무조건 까지 말자.


그래서 하는 말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당장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따뜻하게 안아주라."


중국 행위 예술가 리우 볼린(刘勃麟) 씨가 보여주는 투명인간 놀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사진도 그럴 듯 하지만 이 사진은 정말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2초는 찾은 듯. 예전에는 포토샵이 사람들을 낙았다면 이제는 포토샵 없이 했다는 사실이 더 놀라운 시대가 된 건 아닐까?


물론 회사에서 투명인간이 돼도 나쁠 건 없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그렇다면 이런 의자에 앉아서 일하는 건 어떨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쪽팔린 건 사실이겠지만 분명 편할 것 같지 않으십니까? 직원들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일하도록 해 업무 능력을 높이려는 회사라면 적극 도입을 -_-;


재판은 시시비비를 가리려고 하는 게 일반적이지만 '홍보'를 목적으로 재판을 벌일 때도 있다. 반MB 인사들이 '요미우리에서 보도한 MB 발언을 사죄하라'는 소송을 내고, 민주당 부대변인이 변호를 맡는 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는 일은 아니잖아?


허리를 펴고 똑바로 서 있는 고양이는 만화에만 있는 줄 아셨죠? 사실은 아니랍니다.


저한테 고양이는 손에 꼽을 만큼 싫어하는 존재지만 이런 고양이라면 어쩐지 맥주를 나눠 마시며 그럴 듯한 이야기를 나눠도 좋은 느낌입니다. 뭐랄까? 인생 선배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 중학교 2학년 치어리더 팬클럽 이름으로 '민주주의자들'은 어떻습니까? '민주당'은 너무 뻔하잖아요…


iPad에서 이 블로그를 보면 가로 프레임이 조금 짤리는군요. iPad를 손에 넣게 되면 손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도 모를 듯. 여러분이 자주 가는 사이트는 iPad에서 어떻게 보일지 확인해 보세요 -_-)/


아이폰에 스팸 문자 차단 기능이 없어서 불편하셨죠? 조금 늦었지만 '쇼 홈페이지'에 관련 기능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기대되는 iPhone OS 4.0.


마지막으로 재즈홀릭이 연주한 "You'd be so nice to come home to".


헬렌 메릴 할머니가 부르는 것만은 못하지만 국내 뮤지선이 이런 스타일로 연주하는 걸 오랜만에 듣게 돼 반가운…

댓글, 8

account_circle
vpn_key
web

security

mode_edit
Link-O-Rama | 카테고리 다른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