聰明不如鈍筆
총명불여둔필
assignment Link-O-Rama

Link-O-Rama : Being a father

남자가 아버지가 되면 사회에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런데 도대체 여덟 살 난 딸을 시집 보내려는 아빠들 마음은 뭘까요?


그나저나 이런 남편은 아내를 정말 사랑했다고 해야 하는 걸까?


MB는 정말 전과 14번인가? 그렇다면 나도 전과 1범.


인지부조화를 설명하는 한 방법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제는 반대 편에서도 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 사람은 자기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잘 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모른다. 어차피 돈 버는 직업도 아닌데 누구 편도 되지 말고 사실 편이 되자.


강기갑 대표가 모델로 삼는 나라 = 서구식 교육과 복지 + 쿠바식 의료와 농업

진정으로 행복한 세상은 차별을 없애고 양극화를 없애고, 물이 낮은데로부터 차올라 수평을 이루듯이 우리 사회도 제일 어렵고 힘들고 가난하고 소외받고 있는 데에서부터 배려하는 것이 가장 핵심적인 것입니다. 그런 상생의 사회를 지향하는 것입니다.
이 말을 듣고 떠오른 생각 : "진보는 정책이 없고 보수는 철학이 없다." 다시 묻고 싶다. "말씀은 참 좋습니다. 그런데 어떻게요?"


정보를 시각화하면 좋은 이유 세 가지. 그리고 그 증거.


그래서 드리는 말씀은 아니지만 코펜하겐 기후변화회의 가시는 분들 참조하세요 : 회의 기간 동안 창녀들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군요.


그나저나 한국에서는 이런 파티 안 열리나요?


골덴 치마 입는 게 잘못됐다는 건 아니지만 Corduroy skirts are a sin.


이 글을 100% 믿는 건 아니지만 조심해서 나쁠 건 없겠죠. 혹시 집에 도둑이 다녀가지는 않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역시 사람들은 글을 제대로 안 읽는다. 제목부터 기둥 뒤에 공간이 있다고 강조하지만…


토니 블레어 전 영축 총리가 이라크 참전을 결정한 건 한 택시기사 때문이라네요. 그런데 니콜라스 케이지를 이렇게 만든 건 뭘까요?


이 연구 결과가 맞다면 저는 오래 살겠군요. 같이 주무실 분은 아주 많이 피곤하시겠지만…


손발이 오그라드는 느낌이 뭔지 궁금하세요? 그렇다면 스보원을 한번 보시죠 -_-)/



아이폰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는 먼저 한번 이렇게 해보세요.

댓글,

Link-O-Rama | 카테고리 다른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