聰明不如鈍筆
총명불여둔필
assignment Kidult

애플 앱스토어에서 테트리스 무료로 내려받기


저는 테트리스를 참 사랑합니다. 스마트폰이라는 게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때도 휴대전화에는 늘 테트리스를 깔았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 아이폰에도 테트리스 게임 세 가지를 깔았더랬습니다. (지금은 하나만 남아 있습니다.)

이제 한국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소수로 전락(?)했지만 테트리스 팬은 많이 남아계시리라는 편견을 가지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테트리스를 무료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방식은 올해(2014년) 4월 7일까지만 통합니다.

1. 먼저 애플 스토어(Apple Store) 어플리케이션(앱)을 엽니다. 이 링크에서 무료로 설치하셔도 됩니다.

2. 그 다음 애플 스토어 앱 아래 쪽 메뉴에서 '스토어(stores)'를 선택합니다. 

3. 검색창에 미국 안에 있는 아무 가게나 쳐넣습니다. (저는 여기서 본 대로 'Manhattan, New York'을 검색했습니다.) 검색 결과가 나오면 아무 지점이나 고릅니다.

4. 그러면 아래 그림처럼 테트리스 아이콘이 보입니다. 터치. 그리고 나서 'Downlad now for free'를 터치하고 'contiune'로 이어가면 앱스토어로 연결합니다.

5. 그 뒤로 아이폰이 각종 처리를 거치고 난 다음에 오른쪽 위에 '리딤(Redeem)'이라고 뜨는데 그걸 터치하면 설치를 시작합니다.

그럼 즐거운 테트리스 라이프 즐기시기를 -_-)/

+
저는 평소에 미국 계정으로 쓰고 있어서 한국 계정에서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디스커버리 채널에 따르면 테트리스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

Kidult | 카테고리 다른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