聰明不如鈍筆
총명불여둔필
assignment Link-O-Rama

Link-O-Rama : 오바마, 안희정, 손석희

오바마가 한 번도 실제로 트위터를 쓴 적이 없다는 건 사실 좀 놀랄 만한 이야기. 물론 나는 오마바를 following하고 있지는 않지만, 분명 트위터 대세론에는 오바마가 끼친 영향도 상당하니까.

그나저나 오바마는 그냥 눈높이 정치를 하고 싶었던 걸까? 그렇게 MB를 까대던 사람들은 다들 어디로 갔지?


안희정 민주당 최고위원 말씀.

그는 “노무현 대통령이 진보진영 모든 사람들에게 진보진영의 대통령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해야 한다”며 “국민참여당이 그런 점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안 최고위원이야 모든 걸 '조중동 탓'으로 돌리고 싶으시겠지만, 이런 글을 읽으면 어쩐지 '너희가 노무현을 죽였구나' 싶은 생각도 든다. 너무 삐닥한가?


8년간 한결 같이 지켰던 자리에서 물러난 손석희 교수, 드리고 싶은 말씀은 참 많지만 한마디로 '건승하시길.'


이쯤에서 알아보는 '좌익 탐구생활'


우리 연아를 데리고 '모냥 빠지게' 크리스마스 씰을 만든 결핵협회는 사죄하라! 사죄하라!


글쎄, 서양 사람들이 볼 땐 이런 음식이 이상할지 모르겠지만, 내 눈에는 멀쩡해 보인다. 어차피 회 먹으러 가서 보는 것과 크게 다른 것 같지 않은데… 물론 동영상 속 젓가락이 좀 얄밉긴 하지만.

음식 얘기를 꺼낸 김에 덧붙이면, 내 기억에 민트초코는 안 먹어본 것 같지만 나머지 음식은 다 먹는다. 이 중에서 굳이 '일부러' 찾아 먹지 않는 음식은 선지 정도? (물론 선지와 된장찌개를 놓고 고르라면 선지다.)

그래서 생긴 일인지 모르겠지만 이거 어쩐지 남의 몸 같지가 않군요. 살 빼자(고 또 말로만 -_-;;).

물론 살 빼도 이 문제에서 자유롭지 못하겠지만 ㅡㅡ; (그런데 사실 난 머리가 큰 게 아니라 얼굴이 큰 거다 ㅡㅡ; 자랑은 아니지만…)


나는 '남의 꿈은 절대 비웃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면서 사는 사람. 그래서 이런 꿈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에도 분명 '난 꼭 유명한 AV 배우가 될 테야' 하면서 사는 여고생이 있겠지?

그래서 하는 얘기는 아니지만 우리는 언제쯤 이렇게 똘끼로 충만한 아이돌 스타를 볼 수 있을까? 물론 방뇨 장면을 꼭 보고 싶다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맨홀 뚜껑은 실제로 보고 싶군요.


학창시절 송병준 씨가 나오던 TV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봤는데 그게 어떤 프로그램이었는지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래도 예쁜 사랑은 축하드립니다.


슬픈 사실 ; "자료가 부족해서 문제를 설명하거나 해결할 수 없는 건 아니다."


남을 흉내내는 것은 본능.


어릴 때 자주 가던 곳인데 이렇게 보니 참 새롭다.


그래서 내가 노처녀 하나 구해주려고 하는데 잘 안 된다. 그런데 어쩐지 그분은 이런 건 잘 못할 것 같은 느낌.


아이폰으로 DMB도 볼 수 있다. 얼른 지르자 -_-)/

댓글, 8

  • 댓글 수정/삭제 청록람
    2009.11.22 22:44

    1.높으신분들(연애인들이야 뭐 그렇다쳐도)의 트위터는 전 신뢰할수 없습니다. 그런 분들이 과연 그런거 할 시간이 있을까요... 비서실에서 그냥 뚜닥이는 거라고 늘 생각해왔으니...
    2.국민참여당... 개인적으로, 과연 얼마나 오래 갈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제가 젊어서 어찌보면 멋모르고 하는 말일지는 모르지만, 어째 그저 노무현이라는 이름을 이용할 사람들로 밖에 안보이는 군요...

    •  수정/삭제 kini
      2009.11.24 21:53

      1. 전 다른 사람들은 다 그렇다고 생각했지만 오바마는 어쩐지 IT Geek 느낌이잖아요 -_-;
      2. 네, 그런 걸 겁니다, 아마.

  • 댓글 수정/삭제 상추캔디
    2009.11.23 20:15

    저 AV배우 되고 싶어하던 여성은 참 전략을 잘 짠것 같더군요

    마스크 좀 되고, 극 중요한 부위만 가린 사진들을 올려대서

    뭇 남성들의 수많은 댓글이 올라갔을테니까요.. 아하하하하;

  • 댓글 수정/삭제 Jui
    2009.11.24 01:48

    결국은 질렀...

  • 댓글 수정/삭제 olleh
    2009.12.06 12:47

    안희정 씨는 참 -_-;

account_circle
vpn_key
web

security

mode_edit
Link-O-Rama | 카테고리 다른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