聰明不如鈍筆
총명불여둔필
assignment Link-O-Rama

Link-O-Rama : Beauty is a blessing

스포츠 이벤트라면 역시 미녀 선수, 미녀 응원단을 빼놓을 수 없죠. 아쉽게도 월드컵은 남녀 대회가 구분돼 있으니 응원석에서 매녀를 찾아 봅시다. 저는 이 에콰도르 여성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성분들 너무 질투(?)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런 사이트도 물론 있으니까요. 마음에 드는 남성이 없다는 건 아니지만 사진 올리는 건 패스 -_-;


그나저나 이 친구가 남자라네요?


KIA 타이거즈 연패 숫자는 16에서 멈췄습니다. 해태 시절 워낙 많은 야구팬들에게 상처를 줘서 그런지 KIA 연패를 즐기는 다른 팀 팬들도 꽤 되는 것 같았는데 저는 사실 얼른 연패가 끝나길 바랐습니다. 이유는 단 하나였죠. 제 응원팀 연패 기록이 깨지는 게 싫었습니다. 그 꼴찌팀이 영원히 그 이미지를 못 떼기를 바랐다면 너무 가학적인가요?


지난해 소개했던 여고생 김치 기억하시나요? 그걸 누가 먹을까 싶었는데 반년 매출이 1억3000만 원이라고 하네요.


'동물에게도 지능이 있는가'하는 의문은 퍽 오래 전부터 시작됐죠. 저는 인간과 닮은 동물들이 지능이 있다는 건 별로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징어가 이렇게 똑똑한 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아래 그림에 있는 작은 상자 안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치가 빠른 분은 전혀 눈치 못 채실 것 같지는 않지만 정답은 콘돔입니다. 디자인을 저렇게 바꾸면 콘돔 사기가 더 쉬워질 거라는 주장에는 고개를 갸웃거리게 되지만… 요즘에도 쭈뼛해서 콘돔을 안/못 사는 경우가 그렇게 많은가요?


다만 이런 아이들에게는 콘돔이 꼭 필요하다는 교육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검찰과 경찰의 조사 결과 A양은 김군이 검거되기 전까지 “범인을 전혀 모른다”고 하던 진술을 번복, 김군 검거 다음날인 지난 4일 “2년 전 부터 (김군과) 관계를 유지해왔고 이날도 강압은 없었다”고 털어놨다.

특히 A양은 “임신이 되면 아버지에게 혼이 날까봐 두려웠다”며 경찰에 신고하게 된 경위를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2년 전이면 여자 애는 초등학교 4학년이었다고 나무라는 분들도 계시던데 과연 옛날이라고 이런 일이 전혀 없없을까요?


1984년에 스타크래프트가 나왔다면?


그리고 2010년에 슈퍼마리오가 세상에 제일 처음 나왔다면? 네, 저도 이거 보고 여러분하고 똑같은 생각했습니다 -_-; 곧 나오겠죠?


여러분 트위터 타임라인에서 제일 뜨거운 이슈를 신문 형태로 구경해 보세요 -_-)/


한 번도 호기심을 품어 보지 않았던 주제 : 왜 비행기는 늘 왼쪽에서 탈까? 오른쪽 문도 열린다는 걸 까먹을 정도였다.


저는 처음 접한 건 V2였고 본격적으로 썼던 것 V2plus였습니다. 여러분의 첫번째 바이러스 백신은 V3였나요?


이번 주에는 오랜만에 Sara Bareilles 누나 노래 하나 듣겠습니다.


정말 어디 이런 목소리와 발성을 가진 여성분 안 계시나요?


댓글,

Link-O-Rama | 카테고리 다른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