聰明不如鈍筆
총명불여둔필
assignment Questionnaire

경험치 문답

001. 전교회장 : 권력 따위엔 예나 지금이나 관심 없음.

002. 전교 1등 : 뭐 몇 번 -_-);;

003. 우등상 : 뭐 몇 번 -_-);;(2)

004. 개근상 : 초등학교 때 빼고 중, 고교는 전부 3년 개근인 듯

005. 가출 : 내 방문을 잠그고 안 나오면 안 나온 적은 있음.

006. 헌혈 : 한때 헌혈 중독으로 2주에 한번 씩 꼬박 혈장 헌혈 했으나, 지금은 심장에 지병에 있어 못 함.

007. 팔다리골절 : 무릎에는 별 사연이 다 깃들어 있음

008. 가위눌림 : 한번 눌려보는 게 소원

009. 기절 : 중학교 때 땡볕에서 운동하다가 쓰러진 적 있음 -_-);;

010. 아르바이트 : 대체로 과외 및 학원 강사짓

011. 외박 : 21~22살 때는 집에서 잔 날이 더 적을 듯 ㅡ,.ㅡ

012. 해외여행 : 경험치를 묻는 것이라면 간단히 有

013. 장거리통학 : 고등학교 1학년 때 버스로 1시간 거리, 대학교 때도 비슷한 시간.

014. 전학 : 중학교 때 한 번

015. 콘텍트렌즈 : 시력 좋음.

016. 노숙 : 배낭여행 갔을 때 해봤음

017. 신문이나 잡지에 실린 적 : 현재 직업임 -_-);

018. TV출연 : 고교 때 1318, 장학퀴즈. 대학 와서는 여기저기.

019. 귀신목격 : 귀신이 있긴 있나?

020. 짝사랑 : 지금도 ing

021. 미팅 혹은 소개팅 : 없음

022. 충동구매 : 가장 최근이라면 '아빠백통'?

023. 엘리베이터에 갇힘 : 애석하게도 없음.

024. 스타의 팬클럽 활동 : 핸드볼 선수 윤경신한테 펜레터를 써본 적은 있음.

025. 불면증 : 다듀 노래 들어본 적 있음 (응? -_-;;)

026. 10kg이상 감량 : 대학교 1학년 때 이질 걸려서 10일만에 빠졌더랬음. 그러나 다시 찌는 데는 3일이던가?

027. 추락 경험 : 번지 점프나 스카이다이빙 했을 때

028. 클럽 혹은 나이트 : 소싯적에 좋아했음 -_-);;

029. 계주선수 : 나름 100m 최고기록 11초대임 -_-)v

030. 길에서 돈 줍기 : 최고 40만원?

031. 어학연수 : 시드니

032. 패싸움 : 고딩 때 몇 번

033. 홀로 거리배회 : 자주하는 짓

034. 대통령 선거 : 지금 대통령 뽑았음 -_-);;

035. 애완동물 기르기 : 길러본 적 있긴 하나, 두 번 다시 안 기르고 싶음.

036. 요리 : 볶음밥이 한계

037. 화상채팅 : 남들이 한 건 요새도 곧잘 보고는 함 (응? -_-;;;)

038. 컨닝 : 보여주다 걸린 적은 있음

039. 복도에서 벌 받기 : 초등학교 때 자주하던 짓

040. 선생님께 맞은 적 : 안 맞아본 사람도 있긴 있으려나?

041. 선생님께 반항한 적 : 고교 시절 윤리 선생. 지금도 이가 갈림.

042. 기숙사생활 : 없음, 그러나 훈련소에서 2층 침대 2개와 책상 배열은 기숙사를 떠올리게 만들었음 -_-);;

043. 친구의 애인을 좋아한 적 : 애인의 친구를 좋아해 본 적은 있음

044. 문신 : 해나만 -_-);;

045. 피어싱 : 뚫는 거 싫어함.

046. 삭발 : 3월에도 했음

047. 여드름짜기 : 평생 다 해서 여드름 10개도 안 난 듯

048. 중퇴 : 없음

049. 재수 : 없음

050. 휴학 : 군 휴학 했으나 1학기만에 복학 -_-);;

051. 조조 및 심야 영화 : 조조는 있는 듯 한데, 심야는 없는 듯.

052. 필름 끊김 : 요즘 곧잘 ㅠㅠ

053. 누군가를 심하게 구타한 적 : 고등학교 때

054. 선생님을 좋아한 적 : 네버

055. 캠퍼스커플 : 대학교 4학년때 한번도 CC 못해보고 졸업하는 게 억울해서 친구랑 CC 놀이만 해봤음

056. 고자질 : 있지 않을지? 잘 기억 안 남.
 
057. 장난전화 : A 중국집에 전화해서 B 중국집으로 짜장면 배달 되냐고 해본 듯.

058. 시험 전 벼락치기 : 매번

059. KTX타기 : 부산과 광주행 타봤음.

060. 키스 : 뽀뽀중독이라니까 -_-);;

061. 삐삐 : 지금도 책상 서랍에 있음. 012 - 224 - 3800이었던가?

062. 나홀로 노래방 : 30분 동안 "사랑했지만", “그대가 이 세상에 있는 것만으로도", "바램" 이런 노래만 울면서 부른 듯 -_-);

063. 혼자 떠난 여행 : 혼자 여행 다니는 거 좋아함

064. 번지점프 :  번지 점프 사랑함 -_-)=b

065. 답안지를 백지로 낸 적 : 손바닥 그리고 "손도 못 대겠습니다." 쓴 적은 있음.

066. 복권당첨 : 그랬으면 좋았을 텐데 -_-);;

067. 국제전화 : 배낭여행 가면 콜렉트콜로 걸어서 신분확인하는 시간 동안 할 말 다 하고 끊었음.

068. 100명 이상의 사람들 앞에서 연설 : 대학교 때 발표하면 대형 강의동에는 100명 넘지 않았을지?

069. 100명 이상의 사람들 앞에서 춤 또는 노래 : 고교 때 1318 출연했을 때 전교생 앞에서

070. 남의 돈 갈취 : 굶으면 굶었지 -_-);;

071. 밤 새워 컴퓨터 게임 : 에어라인매니지먼트. 삼국지 시리즈.

072. 원거리 연애 : 수원-당고개가 제일 먼 거리인 듯.

073. 절교 : <이터널 선샤인>에서처럼 기억을 지워버린대도 다시 절교할 것 같은 사람이 한 명 있었음.

074. 구걸 : 남의 마음을 구걸해 본 적은 있음
 
075. 지갑 분실 : 여자 친구가 100일로 사 준 지갑 다다음 날인가 -_-);;

076. 핸드폰 분실 : 두 번.

077. 왕따 : 시켜본 적은 있는 것도 -_-);;

078. 10만원 이상 빌려주기 : 있음. 돈도 잃고, 친구도 거의 잃은 듯.

079. 10만원 이상 빌리기 : 엄마 카드로 먼저 긁고 돈 나중에 드린 적은 있는 듯.

080. 베스트 프렌드 3명 이상 : 베스트 프렌드는 1명 아닌가?

081. 억울한 누명을 쓴 적 : 오해에 시달린 적이야 많지만, 억울한 정도까지는 아닌 듯.

082. 성인영화감상 : 이건 Have you ever~가 아니라 How often~? 아닌가?

083. 오디션을 본 적 : 이런 제목의 만화나 영화를 본 적은 있는 듯

084. 측근에게 배신당한 적 : 측근을 배신해 본 적은 있는 듯.

085. 담배 : 이 답문 하면서도 두 개비 피웠음

086. 소주 3병 이상 : 스무 병도 마셔봤음

087. 마약 : 현행법에 저촉될 수 있어 노코멘트

088. 수업시간에 졸기 : 대놓고 잔 적도 많음 -_-);;

089. 외국인에게 길 안내 : 물어보는 데 안 가르쳐줄 수도 없고.

090. 20시간 이상 취침 : 36 시간 자본 적 있음

091. 성형수술 : 싫어함.

092. 연예인을 동경한 적 : 고교 시절 내내 사물함에 김하늘 사진이 붙어 있긴 했음.
 
093. 첫눈에 반한 경험 : 만난 지 세 시간만에 사귀어 본 적은 있음

094. 양다리 : 하루 정도의 시간차는 두고 만남.

095. 커플링 : 팔고 싶은데 -_-);;

096. 공부가 재밌다고 생각한 적 : 세이버메트릭스?
 
097. 자살시도 :  있었음.

098. 1시간 이상 누군가를 기다림 : 뭐, 연애할 때는 -_-;

099. 주식투자 : 공부 삼아 현재도 조금.

100. 사랑 : 글쎄, 그게 사랑이었을까?

Tags  ,

댓글, 8

  • 댓글 수정/삭제 Lenore
    2007.05.31 01:06

    예전에 뉴스에 나온건데, 마리화나 피워본 것을 어디에 적었다가... 경찰에게 걸려 구속된 사람 얘기가 생각나는데요...-_-;

  • 댓글 수정/삭제 어린이
    2007.05.31 06:19

    방에서 문잠그고 뭐했어요! 이상한거 봤죠!

  • 댓글 수정/삭제 수삼
    2007.05.31 16:12

    댓글상황으로 87번 대답이 그려지는군요. 이거 신고하면 얼마나 짭짤한지 계산 좀 해봐야겠습니다. :p

  • 댓글 수정/삭제 skima
    2009.08.26 12:01

    1318에 출연하셨어요?

    •  수정/삭제 kini
      2009.08.26 18:15

      네, 그때 파트너 된 아가씨랑 두 번인가 만났더랬죠.

account_circle
vpn_key
web

security

mode_edit
Questionnaire | 카테고리 다른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