聰明不如鈍筆
총명불여둔필
assignment Link-O-Rama

Link-O-Rama : 아이티(Haiti), IT

Mama, Don't let me die. 아이티의 눈물을 함께 닦아줍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금 기부가 부담스러우시면 네이버 해피빈으로 돕는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 세상에선 더 행복하게 태어나길… 다음 세상에도 꼭 또 엄마 아들로 태어나길… 모두 더 건강하게…


역시 사람은 놀랄 만큼 자기 자신에 대해 잘 모릅니다. 또 생각없이 행동하는 동물이기도 하죠.


사장님은 개코, 친구들은 배신자. 그나저나 이렇게 권모술수가 판치는 세상에서 우리는 살고 있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물론 진짜 기사는 아닐 겁니다. 그렇다면 맞춤법이 이 모양일 리가 없죠. (당연히 아닐 거라는 생각에 검색도 안 했습니다.)


지난주에 이미 이야기했지만 콜라는 마시는 것입니다. 충전은 wifi로 해야죠.
여러분도 여기서 트위터 스타일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_-)/
강남 아줌마는 아이폰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굳이 아이폰이 아니라도 좋습니다. 그러니까 이런 기사는 이제 그만…


저야 올해도 토해내지나 않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하지만 연말정산 준비는 여기서 꼼꼼하게 -_-)/


폴라로이드가 나쁘다는 뜻은 결코 아닙니다. 폴라로이드는 분명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필름 값이 만만찮게 드는 게 문제죠. 게다가 디지털 카메라 시대에 어쩐지 아쉽기도 합니다. 그럴 땐 이 휴대용 프린터진짜 폴라로이드처럼 만드는 프로그램을 써보는 건 어떨까요?


아, 그리고 똑딱이에서 망원 및 접사 기능을 제공하는 렌즈도 있습니다.


합법적으로 한반도 너머에도 우리 땅이 있습니다.


중국 정부가 인터넷에서 벌이고 있는 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교 선생님도 잘 모르는 영어 낱말 뉘앙스 차이.


아무리 부가티라고 해도 73년 동안 물에 빠져 있었던 건데…


사실 저한테 3D TV가 필요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 기사를 보고 나니 땡기네요.


애플 vs 구글


자, 이 로봇 공구하실 분 -_-)/ 아, 이런 건 공구하는 게 아닌가 -_-;


네, 사실 저는 제복을 입은 여성에 대한 환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In Uniform' 환상은 대부분 있지 않은가요? 물론 이 피규어를 보면 있다가도 사라질 것 같지만…


그나저나 포경수술이 도움이 될 때가 있긴 한 거군요.


이 분도 되는데 우리라고 안 될 것 없지 않을까요? 모두들 새해엔 운동합시다.


유리병 뚜껑이 안 열릴 땐 이렇게 -_-)b


요즘 메이저 언론 기자 노릇하기가 쉬운 건지 어려운 건지 헷갈립니다. 그래도 이 정도 잉여력에 대응하려면 어쩔 수 없죠.

댓글,

Link-O-Rama | 카테고리 다른 글 더 보기